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미스트롯2 전유진 나이 탈락 프로필

반응형

미스트롯2 전유진 프로필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의 인기를 그대로 이어가고있는 미스트롯2는 매회 시청률을 높여가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있는데요. 엄청난 대스타를 만든 미스터트롯 이후 시즌2를 기다리는 분들이라면 미스트롯2를 챙겨보실거 같은든데요. 그중에서도 현재 뛰어난 실력으로 관심을 받고있는 미스트롯2 전유진 나이와 함께 프로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미스트롯2 전유진 나이 프로필

 

미스트롯2 전유진 나이는 2006년 10월 10일 생으로 2021년 기준 16세 입니다.  2020년도에는 중2 전유진이였는데요. 이젠 중학교 3학년이 되었답니다. 

포항 전유진 태어나, 현재 포항 동해중학교에 재학중입니다.  본관은 옥산 전씨로, 현재 키는 163인데요. 아직 성장기인 나이다보니 좀더 크지않을까 싶습니다. 

미스트롯2 전유진 나이 어리다보니 데뷔를 하지 않은 트롯을 잘부르는 일반 학생으로 알고 계씨는 분들도 계실텐데 2020년 3월 14일에 전유진 사랑하시렵니까 ? 로 데뷔를 한 신인 가수랍니다.

 

정식 데뷔를 하기 앞서 2019년에는 포항해변전국가요제에 참가해 대상을 수상하며 포항 트롯 신동으로 명성을 떨쳤다고하네요. 

이후 tv에 노래가좋아 kbs 프로그램과 2020년 편애중계 트로트 신동 대전에서 엄청난 실력을 보여주며 팬들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전유진은 어떤 노래든 자기만의 스타일로 다시 부르면서 전유진만의 트롯을 선보이는게 매력적입니다.

참고로 전유진인 트롯을 시작하게 된것은 바로 2019년 미스트롯의 송가인 노래를 따라부르다 트롯의 길에 발을 들이게 되었다고합니다.

미스트롯2 전유진 팀 미션  손님온다

예선 무대에서 전유진 심사위원들에게 올 하트와 함께 칭찬을 받으며 당당히 본선에 진출하게되었는데요. 미스트롯2 전유진 손님온다  팀 미션에서 그녀의 실력은 더욱 빛이났습니다. 트롯 신동답게 시원한 가창력과 함께 무대에서 보이는 엄청난 끼는 미스트롯2 대국민 투표순위 1위를 받을만 했습니다.

 

본선2차 미스트롯2 데스매치 결과

미스트롯2 전유진 탈락 여부는 21일 1대1 데스매치 무대를 보면 알수 있을 듯했는데요. 전유진은 성민지를 대결상대로 만만하게 느껴저 선택을 하게되었는데, 결국엔 미스터트롯2 우승 후보 전유진은 성민지 곡 선정 뺏기게되면서 성민지에게 유리한 상황으로 돌아가게됩니다.

전유진은 장윤정의 약속을 열창하였고 장윤정도 둘을 칭찬했는데요.

미스트롯2 데스매치 결과 전유진 4, 성민지 7로 전유진 탈락 하게되었습니다.

. 하지만 다행히도 미스트롯2 추가 합격자에 선정되면서 전유진은 계속하여 본선3차 전유진 올라가게되었습니다.

방송에서 전유진이 불렀던 노래들은, 미스트롯 2 전유진 손님온다, 미스트롯 2 전유진 서울가 살자 등 매회 이슈가 되는데요. 전유진 탈락 보다는 오히려 우승후보고 맞지 않나 싶네요 ! 

 

전유진 사진

전유진 인스타 그램속 사진속에선 앳된 사랑스러운 중학생의 모습을 찾아 볼 수 있었어요. 

앞으로도 멋진 활약이 기대가됩니다. 

미스트롯2 전유진 탈락 없이 우승까지 화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