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넷플릭스 미드 추천 22가지

반응형

넷플릭스 뭘 볼지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넷플릭스 미드 추천 포스팅입니다. 넷플릭스 광인 제가 직접 보고 재미나서 주변에도 추천하는 드라마들 위주로 간단한 스토리와함께 올리려합니다. ( 당연 스포는 없습니다) 본인의 스타일에 맞는 드라마를 찾으시길 바라며 넷플릭스 미드 추천 시작합니다. 

 

1. 지니&조지나

주인공인 조지아와 딸 지니 아들 오스틴은 이전 도시에서 남편을 잃은 세 사람은 심기 일전하는 마음으로 웰스 베리로 이사를 오게됩니다. 15 세에 지니를 출산 한 이후 거의 홀로 하나에 딸과 아들을 키우는 싱글맘인 조지아가 마을에 정착하게되면서 그녀의 비밀이 하나둘씩 밝혀지게되는데..

주로 지니를 중심으로 그려지는 청춘 러브 로맨스와 조지아의 과거와 뒤의 얼굴을 밝혀가는 이야기입니다. 오리지널 드라마로는 드물게 1 시즌 10 화 구성에서 추가 1 회당 시간도 50 분 넘어와 긴 편이지만 드라마를 보는동안 길다고 느껴지지 않아 최근 넷플릭스 미드 추천 드립니다.

 

2. 기묘한이야기

방영과 동시에 엄청난 인기를 받았던 기묘한 이야기는 1980 년대 초를 무대로 한 드라마로 인디애나 시골 마을 호킨스. 마이크, 더스틴 루카스 윌의 4 인조 앞에 초능력 소녀가 등장하면서 벌어지는 스토리를 담고있습니다.

3. 범죄의 재구성

이 드라마의 주인공인 아나리즈 키팅은 현역 변호사이면서 미들 대학의 로스쿨에서 범죄학을 가르치는 카리스마 넘치는 교수입니다. 그녀의 수업을 듣는 우수한 학생 5 명과 함께 얽히는 인간 관계와 살인 사건에 휘말려 벌어지는 스토리로 서스펜스 드라마로 흡입력이 넘치는 넷플릭스 미드 추천 스타일 입니다.

 

4. 홈랜드

넷플릭스 미드 추천 4번째 작품은 바로 홈랜드 입니다. 테러와의 전쟁 이라는 소재를 통해 현대의 미국, 그리고 국제 사회에 만연한 뿌리깊은 문제를 다루는 스파이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홈랜드는 시즌 8로 완결난 드라압니다. 평소 기다리는걸 싫어하는 완결된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드립니다.

 

5.  모던패밀리

 

 

 

2020 년 4 월 8 일 파이널 시즌 11 이 끝난 모던패밀리는 미드하면 절대 빠질수 없는 대표작입니다. 현대의 가족을 그리는 드라마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어 따뜻하면서도 가족간의 사랑을 느낄수 있어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합니다.

 

6. 그레이아나토미

 

2005 년 3 월부터 미국 ABC 네트워크에서 방송 된 의학드라마로 젊은 의사들이 의료 현장의 최전선에서 일, 그리고 사랑에 분투하고 성장해가는 모습을 담고있습니다.

인간의 생명을 맡는 의사가 일하는 병원에서 다양한 생명을 다루는 스토리와 함께 로맨스가 더해져 보는재미가 쏠솔합니다.

 

 

 

 

7. 브리저튼

19 세기의 런던을 무대로 펼쳐지는 귀족의 사랑의 모습이 그린 드라마로 기발한 헤어 스타일과 영국 귀족 독특한 표현과 문화가 인상적인 드라마였습니다. 가십걸의 19세기 런던 버전으로 레이디 휘슬다운의 정체를 밝혀가며 벌어지는 로맨스 이야기입니다. 현재 시즌2가 확정난만큼 많은 사랑을 받은 넷플릭스 미드 추천 작품입니다. 줄리아 퀸의 소설이 원작으로 드라마 '그레이 아나토미'등으로 알려진 숀다 라임즈가 제작을 맡았습니다.

 

 

8. 퀸스갬빗

작년에 업로드된 넷플릭스 미드 추천 작품으로는 단연 퀸스갬빗이 빠질 수가 없습니다. 교통 사고로 어머니를 잃고 고아가 된 주인공 베스가 샤이베루과 만나 체스의 재능을 알게되면서 체스 세계 챔피언이 되어가는 자초지종을 담은 스토리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전개가 정말 잘된 드라마로 완성도가 높고, 그 이외에도 영상과 의상, 음악 어느 것 하나도 빼 놓을수 없는 완벽한 드라마 였습니다.

 

 

9. 너의 모든것 you

'가십 걸'의 펜 배 즐리 주연의 사이코 드라마로 책을 원작으로 하고있습니다. 주인공은 NY의 헌책방에서 점장으로 일하는 조 골드버그는 시즌 1에서는 가게에서 만난 아름다운 작가 지망생 여성 벡에게 첫눈에 반하게되니다. 조 골드버그는 그녀의 연인이되기 위해 스토커 가 되고, 심지어 방해되는 사람을 .. 더 자세한것은 드라마로 확인하시길 추천합니다. 시즌1이 반응이 좋았기에 시즌2도 연이어 방송되었는데요. 너의 모든것 시즌2는 로스앤젤레스에서 벌어지는 새로운 사랑이야기로 개인적으론 시즌1보다 훨씬 재밌게봐서 넷플릭스 미드 추천합니다.

 

 

 

10. 브레이킹베드

성실하게 살아온 화학 고등학교 교사 월터 화이트는 50 번째 생일을 앞두고 암선고를 받게됩니다. 남겨진 시간에 사랑하는 가족에게 자산을 남기기위해 자시느이 재능을 활용해 마약을 만들게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11. 루머의 루머의 루머

청소년 왕따 자살 문제를 다룬 Netflix의 청춘 드라마입니다. 자살 고교생 한나 (캐서린 랭 포드)가 목숨을 끊은 이유를 13 개의 카세트 테이프에 녹음하고, 그 테이프를 친구들에게 보내면서 스토리는 이어져갑니다.

 

12. 프렌즈

미국을 대표하는 드라마 프렌즈도 강력 추천하는 드라입니다. 영어회화공부에도 도움이 되는 드라마로 짧게 가볍게 보기 좋은 유쾌한 드라마입니다.

 

13. 아웃랜더

전 세계에서 판매 부수 2500 만부를 돌파 한 다이애나 가바루돈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바탕으로 제작된 성인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 직후 세계에서 갑자기 200 년전에 타임 슬립 해 버린 종군 간호사의 클레어가 주인공으로 현대에 두고 온 사랑하는 남편 프랭크와 1743 년 세계에서 만난 젊은 전사 제이미 사이에서 갈등하며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14. 굿플레이스

..

가볍게 볼수있는 넷플릭스 미드 추천 작품으로느 바로 굿플레이스 ! 사후세계인 굿플레이스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로 가볍게 시티콤처럼 보기 좋은 드라마입니다. 

 

 

15.오티스의 비밀상담소

이성교제가 서투른 고교생 오티스는 그와 전혀다른 엄마를 두고있습니다. 오티스의 엄마는 성 치료사로 직업상 성에 대해 오픈되어있다보니 오티스는 남들과 다른 환경에서 자라나게됩니다. 이런 오티스가 학교생활을 하며 벌어지는 스토리로 유쾌한 일들이 벌어집니다.

 

 

 

16. 오렌즈 이즈 더 뉴 블랙

유복한 가정에서 자란 파이퍼는 약혼자와 함께 평범한 생활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과거에 동성애 관계였던 전 여자 친구 알렉스가 범죄로 잡힌게 되면서 그녀의 삶은ㅇ 변하게되는데 ...밀수에 관여한 혐의로 여자 교도소에 수감되며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17. 블랙미러

사람의 어둠을 그리는 '블랙 미러'에 숨겨진 짧은 단편 영화같은 드라마입니다. 블랙미러는 미드가 아닌 영국드라마 이지만 재밌어 넷플릭스 미드 추천 리스트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오리지널 SF 드라마 시리즈 블랙 미러는 현재보다 약간 기술이 발달 한 미래를 무대를 주로 다룹니다. 시대에서 사용되고있는 새로운 장치와 기술이 가져 오는 문제와 그것을 사용하는 인간의 마음의 어둠을 그리는 독특한 장르의 드라마입니다.

 

 

18. 하우스 오브 카드

 

정치 서스펜스 드라마 '하우스 오브 카드' ! 정치 드라마를 좋아한다면 추천드립니다. 대처 정권 때 보수당의 수석 보좌관을 지낸 마이클 돕 스는 베스트셀러 를 드라마화 한 영국 BBC 오리지널 작품을 무대를 워싱턴 DC로 옮겨 제작 된 드라로 에미상과 골든 글로브상을 수상한 유명한 넷플릭스 미국 드라마 추천 작품입니다.

 

19. 슈츠

뉴욕 맨해튼. 대기업을 다루는대형 로펌 피어슨 하드맨 법률 사무소에서 엘리트 민완 변호사 하비와 천재적인 두뇌를 가진 마이크가 서로 부딪쳐하면서도 강자들을 상대로 난해한 소송을 해결해나가는 법률 드라마입니다.

 

20. 위쳐

Netflix 오리지널 드라마로 총 8 화에서 제작 된 액션 가득한 다크판타지 드라마입니다. 넷플릭스 역사상 가장 낳은 시청자들이 탄생한 시즌1이라고 하기도하는데요.

위쳐는 동유럽 · 중앙 슬라브 신화에 등장하는 남자의 마법사 "위쳐"를 소재로 한 스토리로 주인공 게랄트가 마물을 쓰러뜨리며 여행을 하는 스톨티를 담고있습니다.

 

21. 뉴 암스테르담

 

미국 NBC 네트워크에서 2018 년 9 월부터 방송이 시작된 의학 드라마 '뉴 암스테르담" 대도시 뉴욕에있는 미국 최초의 공립 병원인 뉴 암스테르담 병원을 무대에 새롭게 고용 된 원장 맥스 굿윈이 재정난에 시달리는 상황 벗어나기위한 대담한 개혁을 담은 스토리입니다. 

미국에서 방송 직후부터 높은 인기를 얻어 현제 시즌5까지 진행 될 예정이 라고하네요.

 

 

넷플릭스 영화 추천 30편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에 정말 다양한 영화가 많은데요. 그중에서 제가 보고 직접 추천하는 25편의 영화를 소개하겠습니다. 영화 제목과 함께 장르, 간략한 스토리, 결론이나 스포는 없이

usefulnote.tistory.com

22. 에밀리 파리에 가다

미국 출신의 주인공 에밀리의 시점에서 그려진 파리의 거리. 만약 로맨틱하고 낭만적으로만 느껴졌던 파리의 현실에 마주친 에밀리의 이야기는 신선하면서도 재미납니다. 가벼운 로코스타일을 좋아한다면 강력 넷플릭스 미드 추천 합니다. 프랑스 문화를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다소 과장된 내용이있어 오해할수도있지만 어디까지가 사실인지는 가본 사람들은 알겠죠 ?

 

 

반응형